요즘 템세팅 추천 글이나 영상들 보면 도사로 금린반지쌍에 환웅도가고 그러더라고요
예전에 잠깐 했을 때는 시향 100 맞추는게 우선이라 목간+ 도금반9성, 10성 해서 지금 시향 100 오버로 맞춰놨는데
요즘은 시향 100 다 안챙기나요?
금반지 쌍 빼고 중국 손부위 6성으로 갈아타고 보조도 마사로 바꾸려니 시향이 너무 딸리는게 아닌가 해서요
백제 3셋을 계속 쓰자니 투력이 딸리고 중국장비로 넘어가자니 시향이 부족할 것 같고 고민이네요
어떤식으로 가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