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로 시작한지 한달조금 넘었는데요...부여성 주막에 창고도 기한이 3일정도로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주막에 왈숙이한테 다 맡기고있는데요.
1.물품보관 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을까요? 바람포인트2700원 있긴한데 ...
2.바람모험이벤트 3성 물품보관함확장(1칸) ,고대유물조각상자(50) 사는게 나을까요? 나중에 8차전직할때 업적??으로 필요하지않을까요?
3.바람모험이벤트 6성 고대의기술비전상자 6성 구매하면 비급 섬광 받을수있나요?
모험이벤트 꿀팁좀요... 돋보기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