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전문가@연
1.이 방법 사용해도 전혀 제재 안 당하는지요
2.생환대법 걸려있을때 죽기직전 희원쓰게 되면 생환은 생환대로 발동하고 희원은 희원대로 나가는건지
3.희원,희원참 쿨타임은 6차이상에서 대략 몇초정도 쿨타임 나오는지
4.도사영상들 보면 죽을때 희원 시도도 안 하고 죽던데 타이밍 맞추기 어려워서 안 쓰는건지 아니면 몰라서 안 쓰는건가요?
5.희원으로 운 좋게 살게되면 마법들 다 없어지나요?아니면 생환처럼 마법들 다 살아있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제제 일절 없습니다 빠르게 쭈~욱 사용하세요 그리고 급속물약 주막에서 파는데 그것도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