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2~3캐릭있으면 좋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빠아이듸@연

조회 579 추천 0 2024.10.13 PM 10:22:57
아프리카비제이 휑운아님께서 8차 궁혼이신데 마도사 2~3캐릭 있으면 좋다고해서요
마도사 2~3캐릭있으면 어디에 사용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13 PM 10:41
     
    마도사버프를 끊기지않고 사용할수있어서인듯합니다 쿨타임이 긴 스킬류들을 커버하는데에 도움이되긴하겠네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