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 이후도 레벨업하기 힘든가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마뗏@연

조회 2379 추천 0 2024.10.30 PM 11:45:23
790부턴가 레벨업이 빡센데 800찍어도 계속 빡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30 PM 11:47
     
    네. 800이후도 점점 갈수록 필요경험치 양이 많아져서 더 힘들어집니다.
    (시련 사냥터 높아질수록 얻는 경험치는 많아지지만,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늘어나는 게 더 큽니다)
    필요경험치는 5레벨 단위로 높아집니다.

    820레벨 대 기준 시련 10판 당 마력 1000정도씩 먹는데(600%요강+니나노+출세물약 기준)
    이는 10일 해야 1업 정도 됩니다.
    815~819레벨도 거의 그 정도씩 먹었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