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입니당 대지진

캐릭터 직업
도사

효듀킹@연

조회 596 추천 0 2024.11.08 PM 09:36:24
1번에 누르고 씁니당
근데 어쩔때는 1번만 눌러도 자동으로 써지고
어쩔때는 엔터를 해야 써져용
왜그런걸까요?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1.08 PM 09:46
     
    진원추 이라는 스킬이있을거에요
    해당스킬을 활성상태로 두시면 스마트타게팅이 발동하고 비활성해두시면 스마트타게팅이 발동하지않게됩니다

    지진만눌러도 자동으로나가게해주는 스킬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