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호귀인 레벨이랑 그냥 올리는건 무슨차이에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브이브이@유리

조회 1014 추천 0 2024.11.14 PM 12:41:43
이제 555레벨인데 레벨 마력 체력 올리기랑 그냥 체력 마력 올리기 있던데 

이건 렙업 안하고 현재 사냥터에서 사냥하려고 렙업 안하고 쭉 올리기만 하는건가요??


레벨로 올리는 체마랑 

그냥 체마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1.14 PM 01:10
     
    체력/마력올리기로 하시면
    그 때 얻을 수 있는 풀/체마까지 올릴 수 있어서
    레벨업에 필요한 체/마 보다 초과해서 받게 되면
    레벨업 하는 데 경험치 더 많이 들어갈 수 있어요

    그래서 레벨업 하실 때는 그냥 레벨올리기로 하시는 게 낫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