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도적3차이고 전투력이 8988인데요 승급왕이 빡세네요넘 어쩌면좋을까요

캐릭터 직업
도적

화문청맥@연

조회 457 추천 0 2024.11.17 AM 12:24:34
적은편인가요?
전욱 잡을려면은 전투력을 길러야하는지
아니면 지금있는 스킬만 잘쓰면되는지
아니면은 제가 렙업을 좀더 해야할까요? 411인데 한계네요
체력도 지스스로채우네요 몬스터가

체력최대치인데 마법쓰면 체력이 훅훅깎여서요..항상필살검무인가 그거로 버텻는데
이제는 더나은마법을 쓸려고하다보니 체력소모가심하다보니.....
시약을먹어도 빡세서... 
도사가 1명이상 무조건있어야 깨나요? 그게 당엲나건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역참마령@연
    2024.11.17 AM 12:49
     
    일단 스킬들을 쭉 살펴보시고 쓸데없이 체마빠지는거 자동사용 끄세요
    그리고 쭉 때시리면 됩니다. 전 직업 다 솔플로 됩니다.

    추천 1

  • 도적 머드의도적@무휼
    2024.11.17 AM 12:53
     
    저도 소실적에 3차떄 엄청 힘들게 키웠던기억이 사뭇 나네요...

    타직업보다 전체마법도없을때 키웠던지라 엄청빡셧는데,...

    인내심을 같고 키워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