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복숭아 22시 넘으면 뭐가 안좋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롤리팝압@연

조회 553 추천 0 2024.11.17 AM 12:32:01
천도복숭아 사용하면 22시 넘으면 호박 혜택 뭐 어쩌고하던데 뭐가 안좋은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11.17 AM 01:45
     
     기본 사냥터 피로도가 하루에 2시간 입니다.

     22시가 넘으면 복숭아를 쓰나 안쓰나 피로도를 다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효율이 떨어집니다.

     또한 호박의 경우도 한캐릭으로 기본 300개를 먹을 수 있는데, 보통 2시간 캐면 250~270개 정도 캐기 때문에

     복숭아 +50(350개)를 모두 캐려면 대략 3시간은 자사를 돌려야 합니다.

     따라서 9시 전에는 복숭아를 먹고 자사 3시간 돌려주시는게 좋습니다.
    2024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