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인데 도호귀인 어떻게 하는거애요?

캐릭터 직업
도사

살린다@유리

조회 2266 추천 0 2024.12.01 PM 07:42:22
이제 막 99 찍어서 고구려로 나갑니다
그런데 도호귀인으로 경험치랑 체력 뭐 그런거 찍으라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도사인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01 PM 07:44
     
    메뉴에서 도호귀인(7시방향)을 누르시거나
    단축키(Alt + G )키를 누르셔서 체력/마력을 판매하시면 체마가오르면서 레벨이올라갑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