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전초기지에서 왜 잠수타는건가요 ?

육성 기타
천인

남신현명이@연

조회 2053 추천 0 2019.09.23 PM 12:44:00
부여전초기지 서쪽으로 가면 나오는 맵에서 사람들 많이 잠수타고있던데 왜그런건가여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19.09.23 PM 05:12
     

    부여정예병의징표를 먹기 위해서입니다.(백인~일만xx무기 재료)


    매 시간 30분마다 공성전차 침략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요즘에는 성벽이 먼저 깨지는지 전차가 잡히는지 모르겠지만, 이벤트 승리 여부에 따라 해당 국가의 유저들은 징표를 1개씩 얻습니다.


    이게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가만히 서있어도 얻을 수 있는 것이라 잠수유저가 많습니다.

    202107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