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를 파는 레벨이나 타이밍이 따로 있나요?

캐릭터 직업
차사

계엄왕석열@연

조회 754 추천 0 2024.12.16 PM 09:02:43

어떤 공략글보니까 

6~7차 이후에 

10렙 단위로 경험치를 팔라고하던데

그 이유가 따로 있는건가요??

중간중간에 1업씩 하는건 손해가 있는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16 PM 09:41
     
    일단 나르샤이벤트가 1+1레벨업이라 과거에는 경험치를 일괄로판매하여 넘어가야 이득인 부분이있었습니다

    현시점에서는
    과거 패치로인해서 레벨올리는 것은 상관없이 그냥 아무때나 올리셔도 동일하게 레벨업합니다
    202503

    추천 0

  • 주술사 람의나라투@연
    2024.12.17 AM 01:22
     
    사냥터 나락이 변경되서700던전 기준 0단계(700레벨몹) 1단계(710레벨몹) 2단계(720레벨몹)로 
    나뉘고 레벨이 낮을수록 경험치를 많이 먹습니다 최대 20레벨 차이 까지 많이 먹어요
    그래서 다음 던전 갈수 있는 레벨에 한번에 10업씩 해서 던전 바꾸는게 좋습니다 
    중간에 레벨업 하면 할수록 그 던전에서 먹는 경험치가 깍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