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어떤사람이 5단위? 마다 예를들어 810찍고 기모앗다가 815 하는게 더이득이라던데 어떤 부분에서 이득인지 알려주실분 ..
낮은 렙때도 790>. 791. 792 이렇게보다 790 >기모앗가가 795하는게 이득인가 ..?? 시련이나 자사 둘다 ..?
2. 비급이 엣날엔 넘청 비싼던것같다가도 시세탭 보다보면 훨씬 싼구간이 잇던데
현재로 에를들어 뇌격구 800마넌인데. 한 세달전? 200 100단위도 잇던데 … 이게 5성 만들때 10~15개쓴다는데
그럼 현재는 15개 치면 1.2억이 맞는거죠 .?
그럼 엄청난 가격이나 투자는 아니라서 할만할거같아서
섬광도 2천이긴하던데 ..
도사는 다죽엇다하길래… 천인 천금원한? 싸고 .
비급이 조은 직업이 뭐뭐가 잇을까요
비급정보는 본게없어서 ㅜ
(도적 표창 그거는 논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