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위 레벨업. 이랑 비급 질문좀

캐릭터 직업
살수

잊군@연

조회 726 추천 0 2024.12.23 PM 10:18:09

1. .. 어떤사람이 5단위마다 예를들어 810찍고 기모앗다가 815 하는게 더이득이라던데 어떤 부분에서 이득인지 알려주실분 ..

낮은 렙때도 790>. 791. 792 이렇게보다 790 >기모앗가가 795하는게 이득인가 ..?? 시련이나 자사 둘다 ..?


2.  비급이 엣날엔 넘청 비싼던것같다가도 시세탭 보다보면 훨씬 싼구간이 잇던데

현재로 에를들어 뇌격구 800마넌인데 세달전? 200 100단위도 잇던데 … 이게 5 만들때 10~15쓴다는데

그럼 현재는 15 치면 1.2억이 맞는거죠 .? 

그럼 엄청난 가격이나 투자는 아니라서 할만할거같아서

섬광도 2천이긴하던데 .. 


도사는 다죽엇다하길래… 천인 천금원한싸고 . 

비급이 조은 직업이 뭐뭐가 잇을까요 

비급정보는 본게없어서 ㅜ


(도적 표창 그거는 논외…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23 PM 10:23
     
    1.
    굳이...? 레벨별 전투력도 무시못하고 사냥이나 레이드에서 체/마가높으면 이점이더많습니다
    5레벨을한번에몰아서할정도면 최소 보름에서 한달정도되는기간인데 이점을 포기하긴 쉽지않습니다.

    2.
    비급은 배우셔도되고 안배우셔도되고 본인의선택이긴하지만
    섬광이라던지 뇌격구라던지 메리트가 큰 비급들은 쉽게 포기하기 어렵긴하죠
    1성정도까지만 배우시는것도 나쁘지않다고생각합니다

    비급의경우 사람들마다 취향차이가 워낙 극심하게 갈리다보니 선뜻 추천하기가 어렵습니다
    대표적으로 저는 도사에 섬광은배웠고 주술사에 뇌격구는안배웠으며, 남들안한다는 차사에 월광참을배웠습니다

    취향차이인거같네요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202503

    추천 0

  • 도사 벅스코인@연
    2024.12.23 PM 10:44
     
    사냥터는 본인 레벨이랑 던전 레벨 차이로 주는 경험치가 있어서 최대치 모아서 하는게 좋다고 했습니다 업데이트에 경험치 관련 부분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