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레이드 도는 바린이인데요
매주 돈이 벌렸는지 마이너스됐는지 계산 해보는데
2성 팔이하면
부식 30만원 손해
2손상 본전
1손상 10만원 이득
0손상 20만원 이득
평균 10만원 정도씩 벌다가
부식 한번뜨면 2성팔이 세번 해야 복구하고
3성 팔이
1손상 부터 2성팔이랑 수익 차이가 거의 없고
2손상부터 성공해도 손해인데
부식이라도 한번 뜨면 큰 손해인데
연마제 추출해도 15~20만원밖에 안되고
원래 이렇게 조금 버는데 그냥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