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장비제작 원래 이렇게 조금 버나요?

캐릭터 직업
궁사

망내피키@연

조회 1048 추천 0 2024.12.25 PM 07:22:22


2단계 레이드 도는 바린이인데요

매주 돈이 벌렸는지 마이너스됐는지 계산 해보는데


2성 팔이하면
부식 30만원 손해
2손상 본전 
1손상 10만원 이득
0손상 20만원 이득  

평균 10만원 정도씩 벌다가 
부식 한번뜨면 2성팔이 세번 해야 복구하고


3성 팔이 
1손상 부터 2성팔이랑 수익 차이가 거의 없고 
2손상부터 성공해도 손해인데
부식이라도 한번 뜨면 큰 손해인데
연마제 추출해도 15~20만원밖에 안되고

원래 이렇게 조금 버는데 그냥 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12.25 PM 07:28
     
    레이드 주 수익은 장비 제작후 판매보다는 교환가능한 상위 재료(겁화의보물,천제의보물,은나무가지,거마족의혼 등) 판매입니다. 2단계 레이드 만으로는 재료 교환권을 많이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스펙을 올려 3~4단계 레이드까지 올려야 수익이 납니다,
    202406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