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템세팅, 육성 등 질문 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살수

진핑재인@연

조회 1112 추천 0 2024.12.25 PM 09:06:26
존경하는 고인물 형님들.

저는 1년 접고 돌아온 살수 복귀유저입니다.

템 (저자본, 레벨750, 전투력 55000)
1. 요즘은 템세팅을 어떻게 하나요?
2. 거래소 매물이 없던데 요즘 장비 만들어 사용하나요?
3. 요즘은 템을 직접 제작하고 각인구슬을 바르나요?
4. 방무랑 마치 붙은 템만 사면 되나요?
5. 연마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육성
6. 요즘 손사냥이랑 환상이랑 차이 없나요?
7. 요강 같은거는 어떻게 운영하나요?

전투력이 제일 고민입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2.25 PM 09:08
     
    반갑습니다 오랜만에오셧네요

    1. 템세팅은 방무/방관으로나뉘며 방무는 무자본~중자본까지 방관은 고자본(최소 70억이상)입니다




    2. 거래소 매물이 없던데 요즘 장비 만들어 사용하나요?
    직접만드셔서사용하셔도됩니다 단 만드시는데 시간이 매우오래걸립니다

    3. 요즘은 템을 직접 제작하고 각인구슬을 바르나요?
    직접제작하셔도되지만 거래소에서 구매하시는게 쉽습니다

    4. 방무랑 마치 붙은 템만 사면 되나요?
    방무세팅이시라면 방무(4%이상)+@개념으로 마치 명중 공증 마증 타격치등을 챙기시면됩니다

    5. 연마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링크하나 걸어드릴꼐요 보시고 레이드부터 제작, 강화, 연마까지 알아보시면되겠습니다
    육성
    6. 요즘 손사냥이랑 환상이랑 차이 없나요?
    일반사냥터와 환상의시련은 약 5배의 경험치차이가있습니다
    환상의시련 다하시고 시간이남으신다면 일반사냥하시면됩니다

    7. 요강 같은거는 어떻게 운영하나요?
    요강은 문파요강 10분 + 모험요강으로 대체하며
    부족하시다면 순금, 백금 ,성장, 황금요강등을 이용하시면됩니다

    도움이되셧다면 잠시 시간을 내주셔서 서포터즈 등록한번해주시고 앞으로의 지식인, 크리에이터활동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