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고인물 형님들.
저는 1년 접고 돌아온 살수 복귀유저입니다.
템 (저자본, 레벨750, 전투력 55000)
1. 요즘은 템세팅을 어떻게 하나요?
2. 거래소 매물이 없던데 요즘 장비 만들어 사용하나요?
3. 요즘은 템을 직접 제작하고 각인구슬을 바르나요?
4. 방무랑 마치 붙은 템만 사면 되나요?
5. 연마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육성
6. 요즘 손사냥이랑 환상이랑 차이 없나요?
7. 요강 같은거는 어떻게 운영하나요?
전투력이 제일 고민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