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도사 레이드 어떤가요?
캐릭터
직업
맥콜궁수@연
조회
1167
추천
0
2024.12.28 AM 08:14:23
7차는 레이드 솔플이 너무 어려울 정도로 힘들더라고요
8차되고 섬광배우고나면 어느정도 할만해 진다던데 타직업대비 어떨까요?
템은 적혈선에 중국6성장비 60연마이고 바린이방무 입니다
산군은 투력컷되도 격수분이랑 팀플해야될것 같고, 검용정도 까지는 스트레스없이 솔플로 쉽게 잡을수 있을까요?
혹시 천인 8차랑 비교하면 어떨지 궁금합니다
천인은 흑옥7성 일본6~7성 장비 60연마이고 바린이방무 입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궁사
릭죄@연
2024.12.28
AM 08:33
7차에서 솔플은 불가능이고
8차되고 섬광배우셔도 템세팅 금린장비끼시면 검용이상올라가기 어렵습니다
도사라고 템세팅 대충하신다면 격수끼고하는 레이드를 생각하셔야되고,
투력컷이된다고해서 무조건 레이드가 돌아지는건아닙니다.
4단계이상부터는 공략과 스펙이 필요합니다
천인8차랑비교한다면 당연히 천인이 레이드가 더좋겠지만
천인또한 마찬가지로 바린이방무에 일본장비면 데미지를포기한조합이라 4단계이상레이드는 도전해보셔도 힘드실거에요
방무세팅은 환웅장비를쓰는데 이유가있습니다
환웅갑옷/투구의 괴랄한 방무옵션때문이라 환웅장비를착용하는것이고
일본장비는 방관이올라가기때문에 일본장비+방무조합은 데미지포기조합이라 말씀드리는겁니다
4단계이상부터는 돋하나, 각인하나 세세한부분까지 신경쓰셔야 스펙이나오고, 데미지가들어가게됩니다
방무는 무자본~중자본(50억미만)구간에서 추천드리고
방관은 최저 70억이상 투자하셔야 효율이나옵니다
2025
03
신고
추천
추천 0
마도사
쪄깅@연
2024.12.28
AM 08:35
어차피 섬광 1성으로도 가는 시간때문에 클탐 2분 전후 인건 전직업 큰 차이 없고
할만해 진다던데 "타직업대비 " 어떨까요?
엔 당연히 구림
신고
추천
추천 0
전사
공자알맹자알@호동
2024.12.28
PM 01:33
도사 8차 2개 키워보면서 느낌점,
딜은 격수가 더 쌤. 너무 당연.
생존 더 좋음. 생환 힐 무적기 많음.
돈처 바르면 다 됨. 얼마나 더발라야하냐의 차이일뿐,
돈 많이 바르면 도사도 모든 레이드다됨.
돈 없으면 , 또는 같은 돈일경우 격수에 딜이 밀림. 대신 힐이나 무적기 생환 부활 이건 좀더 나음.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