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힐도사) 검은용만 갈 스팩 만들려는데 템 조언좀요..

아이템 장비
천인

무과금키우기@연

조회 509 추천 0 2025.01.09 PM 11:56:36
투력 65000만 맞출려고 하는데 템셋팅 어케 해야하나요?

시전향상도 이제 100% 맞춰야 된다는데 ....

그냥 중국 둘둘 하믄 되나용?./..

템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10 AM 12:14
     
    금린장비로 대충때우셔도되고 시향도 굳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금린장비+대모홍접선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