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스킬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적응편@연

조회 618 추천 0 2025.01.20 AM 12:32:43
자동사용해야되는 스킬좀 알려주세요ㅜ ㅜ
모든스킬 다 넣어둬서 그런가 공격을 제대로 안하는것같아서... 질문드리러왔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20 AM 06:45
     
    모든직업이 그렇듯 전체적으로 자동사용을 해두시면 좋긴합니다

    단, 단점으로는 자동사용스킬 재사용시간이 생각보다 길다보니 직접누르시지않으면 조금어려움이 있습니다

    7차기준에는 지진, 천광폭기정도만 직접눌러주셔도되고
    8차기준 지진,천광폭기, 천벌, 섬광(비급스킬)정도 직접눌러주시면되겠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