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채굴을 시작하려는데요
1품셋트로 채굴집중력 2만까지 채웠습니다.
어디서 얼핏 보기에는 획득경험치량에 따라 집중력이 소모된다고 봤는데요.
예를들어 휴경200% 2시간동안 획득하는 십억경이 3만개에 채굴집중력 3천이 소모가 된다고 가정한다면.
휴경을 사용안하고 십억경 3만개 획득할동안 5시간이든 10시간이든 켜놓아도 획득경험치만 같으면 채굴집중력이 3천이 소모가 되는건가요?
휴경없이 채굴을 하면 시간만 손해인것인지.. 집중력도 함께 손해인것인지 궁금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