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키워서 이제 다이쇼군까지는 왔어요.
근데 환수장비가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해요???
환수가 4마린데 얘네한테 다 껴줘야하나요?? 아니면 수호환수만 껴주나요?
그리고 무과이다 보니가 55566? 55533 이런거 말고 복붙말고.. 진짜로 알려줘여 ㅜㅜ
일단 333 끼다가 ~~ 이런식으로요!!
자세하게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터무니 없이 다 합쳐서 수천~ 억대는 못맞추고..
하나당 뭐 천단위는 호박캐서 맞춰나갈 수 있어요! 그렇게 다이쇼까지 왔슴다.
다이쇼 잘 패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