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시아아@연
안녕하세요 갓 6차 승급한 바린이입니다..
추천을 받아서 하게된게 마도사인데요 일단 6차를 오늘 승급을 했습니다.
템세팅같은건 6차이후에 하라고 들어가지구용..
혹시 템세팅에 대해서 추천해주실만한 글같은게 있을까용...?!
자본대별로 정리가되있는게 있을까해서요..
17년도글정도뿐이 못찾아서 여기에 남겨봅니다.ㅠ
부탁드려용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