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황돋 옵션 질문@

캐릭터 기타
영술사

굳연@연

조회 609 추천 0 2025.03.30 PM 11:42:12
저자본 유저입니다. 
황돋 옵션 마치가 좋을까요 명중이 좋을까요?

방무로 하고싶긴한데 차츰차츰 맞추려합니다..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30 PM 11:43
     
    저자본구간에서 방무세팅이 탁월해서 방무가 아니면 의미가없다보니
    중복투자하지마시고 모으셔서 방무로 가시는게맞습니다
    202503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5.03.31 AM 01:12
     
    일단 레이드도 하실꺼고 

    레이드 마지막인 인드라가 권장 명중률480이상 맞추면 좋겠죠

    물론 본인의 선택이지만 나타까지만 해도 명중률450이니까요

    차즘차즘 한다고 했으니 레이드도 점점 높은곳 갈꺼에요 

    그래서 저는 명중률부터 맞추고나서 생각해보세요 이 말을 하고 싶네요

    나중에 산군이나 나타까지 혼자 잡을수 있을만큼 하시는게 좋아요

    산군까지만 하면 용반지까지 제작 할수있어서 좋고

    나타까지 되면 8차비급 얻을수 있어서 

    질문자도 8차비급마법들 배워야 되고 아니면 팔수있고 하니까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