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바는 솔플위주 게임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푸닮은북극곰@연

조회 520 추천 0 2025.03.31 AM 03:26:44
바클이나 메랜은 파사겜이라 못하겠어요
본바는 솔플위주 겜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3.31 AM 05:13
     
    PVP 컨텐츠 및 특정 컨텐츠 최소 4인이상 제외 하고는 대부분 1.2인 위주로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