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천인 750렙 무자본인데 환수 청룡이 제일 괜찮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체침@연
-
2025.04.06
AM 08:52
-
-
천인은 백호부터 하시고 그 사이에 황룡 키우시길 추천드립니다(진화가 오래걸려서 지금부터 해야합니다). 최종적으로는 황룡,백호,현무. 천인한테 청룡은 쓸모없습니다.
마도사는 주작도 괜찮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5.04.06
AM 10:28
-
-
무자본이라고 하셔도 결과적으로 황룡환수를 키우셔야하고
황룡환수 키우시기 전까지 주작환수가 좋습니다
황룡환수는 신의권능(방어도감소, 피해흡수감소)이 주 이유이고
주작환수의 경우 추가데미지가 있다보니 사용합니다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