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천인 750렙 무자본인데 환수 청룡이 제일 괜찮을까요?

캐릭터 직업
도사

재목맨@무휼

조회 1476 추천 0 2025.04.06 AM 05:14:05
마도사,천인 750렙 무자본인데 환수 청룡이 제일 괜찮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4.06 AM 08:52
     
    천인은 백호부터 하시고 그 사이에 황룡 키우시길 추천드립니다(진화가 오래걸려서 지금부터 해야합니다). 최종적으로는 황룡,백호,현무. 천인한테 청룡은 쓸모없습니다. 

    마도사는 주작도 괜찮습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5.04.06 AM 10:28
     
    무자본이라고 하셔도 결과적으로 황룡환수를 키우셔야하고
    황룡환수 키우시기 전까지 주작환수가 좋습니다

    황룡환수는 신의권능(방어도감소, 피해흡수감소)이 주 이유이고
    주작환수의 경우 추가데미지가 있다보니 사용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