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레벨 대야가 낫나요 내사지성이 낫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요익스@무휼

조회 839 추천 0 2025.04.30 AM 03:26:00
790레벨 대야가 낫나요 내사지성이 낫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4.30 AM 03:39
     
    대야는 시즈사냥터인만큼 경험치가 낮기 때문에  내사지성이 훨신 낫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