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도사 비밀의방에서 별의마도법서가 나온다고하길래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요!
문이 잠겨있다면서 안들어가지길래 찾아보니 성수를 써야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어둠의성수는 어떻게 했는데 빛의성수 조건을 잘 모르겠어서 문의 드립니다!
아래는 통찰안 내용입니다.
<< 고대마도사석상(우)>>
마도의 힘을 제어하지 못한 고대 마도사들은 그렇게 멸망하고 말았다.
뿔뿔히 흩어져 있던 마도사들은 좌절하지 않고 일월산에서 마을 재건에 성공하였고, 다시는 과거와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도록 그 의지를 담아 마을의 상징으로 남겨두었다.
그 의지가 밝게 빛나는 순간에 빛의 길로 인도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