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시련 자사 다하면 뭐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434 추천 0 2025.05.03 PM 10:55:26
주간 컨텐츠인 안시성 도전천하제일 악귀문 스사노오 이런것도 다하면 뭐하나여?

할게 없어서 손사냥 하나요? 손사냥도 사냥 피로도 다쓰면 못하는데 뭐 할게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03 PM 11:35
     
    말씀하신 거 다 끝내면 일일 숙제로 할 건 없구요
    손사냥도 못하게 되면 탐험일지,몬스터일지, 고고학 같은 부가적인 콘텐츠로 채울 때도 있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