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도사 내사지성 자동사냥 대야보다 효율낮은거같은데 대야로 돌려야되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요익스@무휼

조회 1049 추천 0 2025.05.05 AM 08:50:26
동선도 길고 공격스킬 답답해서 대야가 나을거같은데 어떤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5.05 AM 09:56
     
    내사지성 자동사냥 효율 매우 떨어집니다. 다만 대야는 시즈형 사냥터라 굳이 자동사냥 할 필요없이 자동스킬 돌려놓고 입장만 반복해주셔도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