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몬스터레벨이 800이고 제 레벨이 801이면 2.5프로 데미지 곱셈으로 세지는건가요? 아니면 100 + 2.5 = 102.5프로로 이렇게 덧셈 계산인가요??
2. 그리고 제 레벨이 802면 2레벨차이나는데 5% 쎄지나요? 2.5 곱하기 2.5퍼센트로 쎄지나요?
3. 몬스터레벨보다 제 레벨이 799로 1만큼 낮으면 제 데미지가 2.5퍼센트 덜들어가는건가요?
4. 몬스터레벨과 제 레벨 차이에 따라 제가 몬스터한테 받는 데미지량도 달라지나요? 달라지면 어떤공식으로 달라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