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레벨대 자동사냥

캐릭터 직업
주술사

폭류유성역주@연

조회 782 추천 1 2025.05.21 AM 07:41:46
794 792 791 791 이렇게 4캐릭 레벨 비슷하게 맞춰가면서 자사 돌리고 있는데요

전투력은 4캐릭다 58000 정도 됩니다

내사지성가니까 몹이 너무 안죽어서 경험치가 별로 안먹어지는거같던데

800까지 계속 대야 돌려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5.21 AM 09:40
     
    요즘은 자동마법이 되니까 대야에서는 수동으로 입장만 하시고 

    다른 부캐로 자사 돌리면 좀더 효율적으로 호박 캘수 있습니다. 


    내사지성 자동사냥은 효율 안좋기로 예전부터 유명합니다. 

    추천 1

  • 주술사 폭류유성역주@연
    2025.05.21 PM 01:37
     
    그럼 차라리 자사는 관산전투가 나을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