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질문있어용..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죵@연

조회 295 추천 0 2025.06.25 AM 08:54:43
어떤분이 대야에서
어제 2캐릭 파티시 2시간동안 200개 호박을먹었는대
오늘 3캐릭 파티시 2시간동안 130개를 먹었는대

파티원에따라 먹는게 틀려지는건가요?

라고 지식인에 이런 질문을 했었는데요

그러면 1캐릭씩 돌리는게 제일 호박획득을 많이 할수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25 AM 11:58
     
    파티원수에 따라 획득 속도가 달라지는건 맞습니다. 

     
    제일 효율적인건 2캐릭씩 입장시키는 것입니다. 혼자입장보다 총 획득갯수가 훨씬 많습니다. 


    실험해봤을때 동일 시간대비 획득 개수는 1캐릭 <<<<<<<<<< 2캐릭 < 3캐릭  이정도 비율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