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흡수VS피해흡수 어떤게 더 좋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962 추천 0 2025.06.25 AM 10:43:59
제가 체가 금방금방 달아서
타흡이 27%정돈데
더 필요할것같아서요
체력 빨리 흡수하려면
어떤게  더 좋을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6.25 AM 10:51
     
    그 문제는 사암괴 성좌를 다 뚫으시면 해결됩니다. 


    타흡은 상한선이있고, 피해흡수는 pk용이라서 pve에서 체감하시긴 힘들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