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소환을 하는데 귀환이 안되요

기타 기타
도적

콩이쥬@연

조회 375 추천 0 2025.07.11 PM 03:32:40
환수 소환되어 있는거 같은데

안들어 가요  제가 모르나 봐요

환수 좀 귀환 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7.11 PM 03:37
     
    시동된 상태를 보여지는 것 같은데
    시동으로 나온 환수를 보이지 않게는 할 수 있습니다.
    메뉴 > 환수 > 수호 들어가서 눈표시를 클릭해 없애거나
    환경설정 > 시각 효과 > 시동 환수 표시를 체크 해제해주시면 안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