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대 호박너프 시켜서 겜삭제해야하나?

캐릭터 직업
도사

힐대왕@연

조회 765 추천 0 2025.07.11 PM 03:43:27
자동사냥 돌려서 얻은호박으로 황금요강사서 까가지고 렙업하는대 호박 너프시켜서 300개 다채워도 겨우 20만전 주면 레벨업하라는거야? 아니 접으라는거 맞지이거? 현질하는사람들만 겜하고 나머지 접으라는 소리 맞지 이거? 겜삭제해야하나? 하 어이가없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영령감자@연
    2025.07.11 PM 04:40
     
    저도 답답하네요 3일전 복귀했는데 7차라 갑자기 1/2로 떨어진 상황이라 ㅋㅋ 스팩업 현질 밖에 답 없는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