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돌려서 얻은호박으로 황금요강사서 까가지고 렙업하는대 호박 너프시켜서 300개 다채워도 겨우 20만전 주면 레벨업하라는거야? 아니 접으라는거 맞지이거? 현질하는사람들만 겜하고 나머지 접으라는 소리 맞지 이거? 겜삭제해야하나? 하 어이가없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영술사
영령감자@연
-
2025.07.11
PM 04:40
-
-
저도 답답하네요 3일전 복귀했는데 7차라 갑자기 1/2로 떨어진 상황이라 ㅋㅋ 스팩업 현질 밖에 답 없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