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시련으로만 레벨업하시면 모아서 하든 바로바로 렙업하든 상관 없구요
만약 손사냥까지 하시면 레벨업 모아서 하는 게 좋은 게자신보다 몬스터레벨이 높으면 레벨 차이만큼 추가 경험치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경험치를 모아서 레벨업 하시는 게 낫습니다.
보통은 8차승급 기준으로 경험치 최대량이 350경이라서 레벨업 하기 직전까지 체/마 올리고
경험치 한 300경쯤이 되었을 때 팔고 하시면 됩니다. (만약 800>810레벨처럼 10단위로 바로 레벨업 가능하면 그냥 그때 경험치 팔아서 레벨업하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