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334 추천 0 2025.07.22 PM 07:50:53
예를들어 1.28에서 1.6으로 올릴때
1.28에 뒷각작업하고 1.6으로올리면 뒷각은 자동적용으로 올라가나요?
아니면 뒷각은 적용안되니
앞각 완료하고 뒷각을해야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07.22 PM 07:53
     
    1.28에서 뒷각인을 작업하고 1.6으로 올리면 뒷각인은 자동으로 올르지 않습니다.
    보통은 앞각인을 완성하고 뒷각인을 합니다.

    뒷각인(https://baram.nexon.com/Shop/OtherProbability/5)은 다음과 같은 확률로 적용이 되기때문에 앞각인을 먼저 올려주고 뒷각인을 하는 이유와 같습니다.
    202512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5.07.23 AM 11:51
     
    1.28에는 추가각인 바르면 80퍼 확률로 0이 뜹니다.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