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그룹 사냥 시 레벨차이에 따른 경험치 패널티가 얼마정도인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민라은@연

조회 1398 추천 0 2025.07.28 PM 06:09:17
제가 840인데 880정도 분이랑 같이 2인으로 사냥해봤었거든요
근데 제가 8~10조 먹다가 혼자잡으니까 18~20조 정도로 거의 반토막 나더라구요

혼자 사냥할때랑 비슷하게 먹으려면 10레벨 차이 안쪽이면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7.28 PM 07:30
     
    30레벨부터 경험치 패널티가 있으며 몬스터와 레벨차이로 인한 경험치 보너스도 줄어들기 때문에 10레벨 차이 미만의 그룹원을 구하는것이 좋습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