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돋 옵션 문의입니다

캐릭터 직업
전사

코지꿀주먹@연

조회 220 추천 0 2025.08.02 PM 08:13:35
마치 11.5
공증  11.8
타흡 10  
추횟 5 
요즘은 거의안쓰는 옵션이죠?
그냥 방무로 덮어버리는게 나을지 투력으로 낄지 고수분들께 문의드립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8.02 PM 08:31
     
    공증 마치 수치가 높아서 충분히 쓰셔도 됩니다 타흡도 높아서 투력용으로 쓰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