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강화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기타
도적

킴이쁜이@연

조회 384 추천 0 2025.08.04 AM 11:13:49
드디어 820이 되서 태양의 사막 가려고하는데요

어떤 유저분께서 영혼강화 얘기하다가 850까지 영혼강화 레벨21~23까지 찍어두는게 좋다라고 말씀하셔서 그런데요 비용을 보니 엄청 많이 들더라구요 무자본 호박팔이유저라서,,,, 그렀습니다. 

여기서 질문

태양의 사막을 여유롭게 돌려면 어느정도 찍어두는게 좋은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1)누르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류간@연
    2025.08.04 PM 12:05
     
    사막 일반 기준 15거든요

    최소기준은 개개인마다 상황마다 달라서 
    거지템이면 16이어야 시련이나 자사가 안죽고 돌아가고,
    투력 8만이상이면 5여도 일반자사/시련이 됩니다.

    그런데 850 그 이상 바라본다면 영혼석을 사지도 팔지도 말고 얻는대로 올려야 함.
    최종 25/30/35/41/51 정도로 마무리됨.
    899도 히밀라야 자사돌립니다.
    결론: 되는대로 올리기를 추천

    추천 1

  • 도적 킴이쁜이@연
    2025.08.04 PM 12:09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