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격수랑 둘이서 레이드 첨 가봤는데바린이라 스킬 다 자동마법 활성화 시키고 갔거든여
근데 해골이랑 맹호가 힐스킬 탭키에 자꾸 잡혀서 격수 힐 주기도 힘들고 저도 자꾸 죽더라구여ㅜ
수룡장인가 했는데 작살키로 맞추는거랑 격수 힐주는거랑 너무 힘들어서 화났는데ㅜ
자힐은 알트+번호키로 즉시힐이라는거 아는데 그거 쓰다가도 계속 죽었어요ㅠㅠ
탭키 하얀 네모박스도 하나도 안 보이고 장판타켓으로 바꾸면 더 안 보이고ㅠㅠ
좋은 방법이나 팁 없나여ㅠㅠㅠ????
글고 도사 자동마법 안 쓰는거 있나여??
솔플 때는 걍 다 틀어놔도 상관없는데 레이드 해보니까 너무 힘들어여,,,,,
도사도 근거리타켓 자동설정 해놔야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