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뇌격구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아라라타카@유리

조회 787 추천 0 2025.09.07 PM 10:01:05
비급서만 사면 바로 배울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금전이 많이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이제 겨우 8차 승급한 바린이인데 주술사는 뇌격구 딜 점유율이 많이 높은편일까요?
꼭 배워야하는지 금액 대비 성능이 안좋은건 아닌지 궁급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9.07 PM 10:07
     
    대미지가 쎈 편은 아니지만 레이드에서 제압수치를 잘 깎기 때문에 레이드에서 체감이 크기 때문에 1성정도는 레이드를 위해 배워 줄 만 합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