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809 방무 주술사입니다
지금 현재 비슈누 20레벨 난이도 자동사냥으로 원킬컷이 안나서 힘겹게 잡고있는데
810 달성 시에 가네샤 20레벨 난이도는 못잡을 수준일까요?
영혼력은 11입니다
그리고 비슈누 20렙이랑 가네샤 10렙이랑은 차이가 클까요? 경험치, 사냥속도, 호박획득 수, 버그나 오류 등등
ex) 버그나 오류는 수호환수 백호 + 목걸이 파무쾌보 + 사필 써서 이속 최대한 끌어올리면 비슈누 입장하는 첫 맵에서 맨 아래 몹인식이 안되는게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