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822데 환수 세팅을 어떻게 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430 추천 0 2025.09.17 PM 05:55:08


방무 588 방관 1050 입니다

주작으로 백호 하는데

황룡 방무셋 맞추어서 황룡을 쓰나요?


사냥을 주작 계속 쓰고 레이드 때 황룡을 쓰나요 아니면 주 환수가 황룡이 되나요? 

궁금 합니다

대략 2.5 여유 자금 잇습니다

황룡은 다 레벵업 시켜 놔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9.17 PM 09:52
     
    황룡은 신의권능 효과랑 쿨감20% 때문에 쓰는겁니다. 


    주작시동으로도 4단계 레이드보스 클리어가 가능하시다면 + 쿨감20%가 필요없다면 그냥 주작으로 쓰셔도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