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7차인데 템셋팅

아이템 장비
도사

코난찐팬@호동

조회 353 추천 0 2025.09.21 AM 12:34:02
극빙구장에 전구모 전구갑 용성신부'겸5성 낄예정인데 별로인가요?
좋은답변 부탁드려요 연마는 당연히 다할예정이라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9.21 AM 10:48
     
    그냥 끼고싶은템 끼셔도 그것 또한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긴합니다만 

    일반적인 관점에서는 별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예산과 컨셉(공도사,탱도사)에 따라 다르지만 

    8차승급까지 바라본다면 중국셋 둘둘해서 투력 8만 찍고 2환수를 만드는게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최근 중국 연마석 가격이 3만원도 안하기 때문에 더더욱 추천합니다.

    (1환수냐 2환수냐가 성능차이가 매우 큽니다. 투력셋 둘둘한 2환수 vs 단일방무로 알차게 맞춘 투력 7만 하면 전자가 낫습니다.)




    요즘 환웅 연마석 가격이 매우 저렴해져서 방무 도사를 하실거라면 갑옷 정도는 환웅7성 60연마로 맞추셔도 좋습니다. (갑옷 부위에 깡방무가 높게 붙습니다) 

    (당연히 투구, 손 부위도 환웅7성 하면 성능은 더 좋습니다. 다만 금린장비에 비해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