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딜마도사..솔플로..

캐릭터 직업
마도사

불래불선@호동

조회 463 추천 0 2025.09.25 PM 05:20:54
투력템과 높방무템으로
각각 어디까지 시련과 레이드를 진행할수 있는지요?
고수분들과 경험자분들의 답변을 기다리며 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9.25 PM 09:31
     
    지인 말로는  타직업과 좀 느리기 때문에 시련은 잘모르겠으나 레이드는 높방무로는 최대 탐의화신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