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환수 질문 및 황룡질문

캐릭터 기타
주술사

균형왕시소@연

조회 350 추천 0 2025.10.13 AM 11:22:37
1. 투력 8만찍고 2환수등록하면 2환수 전투력까지 캐릭터 전투력에 합산되나요???

2. 주술사인대 주작이 너무좋고 2환수는 백호로 이속땡기려는대 둘다 장비 껴놔야할까요??

3. 고렙되면 황룡에 황룡시동이 필수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10.13 AM 11:25
     
    1. 네 대신 수호환수는 절반만 적용됩니다.

    2. 장비는 저렴한 투력용이라도 채워넣으세요. 55533 저렴한걸로 채우면 5~6천만전이면 됩니다. 그냥 비워놓는거랑 차이가 매우큽니다. 555가 부담되시면 444라도 - 그러면 1~2천만전이면 됩니다.

    3. 황룡은 레벨이랑 상관없습니다. 4단계 레이드를 클리어하시려면 황룡이 있는게 좋습니다. 권능의 방깎+피흡무 효과와, 황룡시동 쿨감20%는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