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가 잘못말했네요 레이드입장할때 넥슨계정은 동일아디 자유롭게 하는것은 자기캐릭터끼리 같이 하는거아니고 1인원 입장이 가능했구요
넥슨계정 캐릭터같이 하는것은 그룹 그거 작년에 말한것같아요 깜박해서 어제 저녁에 실험 힘센쥐,아수라공포 그룹해서 입장이 불가능해요 그래서 친구꺼 닌자준석,아수라공포 그룹해서 입장가능 처음이네요 오늘아침에 또 그룹해서 입장했습니다
힘센쥐는 참패 때문에 아수라공포 배치해서 생환대법 마법을 걸어주고 입장했습니다 그건 요즘마다 하고 열심히 하고있었네요ㅜㅜ 제작교환권은 왜 1개씩 보상받고 레벨업 경험치가 느린지... 수룡장은? 끝까지 들어가봤는데 보스몬스터는 안보이고 부하몬스터만 다잡아가지고 시간은 끝나서 보상이 안나와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