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월14일...
어제 내용을 읽어봤는데 10월14일이후 보안,업데이트,기술 모두중단한다고 써있어요 이번주 바람의나라업데이트하면 실행이 나와요? 하면 괜찮죠?
저는 아직 윈도우11 못깔았어요ㅜㅜ 추석때 동생하고 매제가 안왔다 동생때문에 왜냐하면 진천중앙제일병원에서 간호사일이바빠요 다른간호사가 또 퇴직해서 간호사부족해 시간이 모자랐다ㅡㅡ 11년째 퇴직 동생은 포기안해.... 높은자리에 있다 퇴직하면 다른곳에 고참들이 괴롭힌다고 퇴직안한다 말했다 나는 참았다ㅜㅜ
8월20일 넥슨플레이파일이 사라졌다고 9월에 바람모험을 못했는데 10월은 바람모험들록해보니 까다롭네요
내폰에 넥슨플레이파일 없어도 어떻게? 혹시 컴퓨터에 넥슨플레그? 생각하고있다 나중에 시간되면 동생한테 넥슨플레이설치하고 다음은 시간보고 부족하면 다음에 윈도우11설치해야되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