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왜 32비트로 나오나여? 64비트 아닌가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679 추천 0 2025.10.24 AM 10:42:50


바람 게임시작 눌러서 다운받았는데

작업관리자보면 32비트라고 뜨네요, 

2025년 6월 12일 (목) 점검후에 64비트 클라이언트로 전환되었는데,

왜 저는 32비트로 나오는건가여?? 64비트 바람다운받는곳 없나요??

님들 작업관리자 한번봐보시고 알려주세요, 님들도 32비트로 나오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힘센쥐@하자
    2025.10.24 PM 02:45
     
    윈도우10 32비트는 안됩니다 64비트로 깔면 되는데 이런 2025년10월14일에 윈도우10서비스종료했네요 지금 컴퓨터가 64비트는 되지만 실행이 느리네요.... 윈도우11으로업테이트하면 좋겠네요

    추천 0

  •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2025.10.24 PM 04:41
     
    윈도우11 64비트 사용중입니다, 바람 게임시작 누르면 창뜨는데 3~4분정도 걸려서 너무답답해서 미치겠어요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