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린이 뉴비입니다
현재 30억정도 있고 다달이 10억정도씩 더 지르면서 템 맞춰갈 생각인데
먼저 기본 바탕 장비 맞추고 각인 돋은 구슬로 다달이 한 두개씩 사서 맞출생각인데
전사 기본 바탕 장비를 어떤 장비로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환웅 태염 태광 고대마령 용장비 등 너무 많아서
어느 장비로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각인은 방관 생각중입니다.
무기는 광폭땜에 용무기가 좋다고 하시던데 용무기 가정으로
나머지 부위는 어느 장비를 입고 옵션 맞춰가는게 좋을까요??